비회원

이 상품을 구경하셨어요.

   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

    FAQ · 고객안내

      구분
      제목
      • 3 기타 문의
        티타드 제품은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?

        안녕하세요, 

        티타드 공식 판매처 안내드립니다. 


        온라인


        | 국내

        공식 온라인 스토어 : 티타드 공식몰 (https://titad.kr), 스마트스토어, 톡스토어

        공식 입점몰 : 올리브영, 쿠팡, 카카오 선물하기, 컬리, 한섬 EQL


        | 해외

        공식 온라인 스토어 : 데일리앤코 브랜드 종합몰 (https://dailynco.com/)


        오프라인


        | 국내 : 올리브영 전국 매장

         *올리브영 App을 통해 매장 보유 재고 상황을 미리 체크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

        | 해외 : 싱가포르 마리나 스퀘어 (Marina Square #02-110)



        매장마다 판매 상품이 상이할 수 있으며, 관련 문의는 고객센터를 통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 

        더 궁금한 사항은 카카오 상담톡 @티타드를 통해 문의해주세요. 


        (평일 09:00~17:30 | 점심 11:30~12:30)


      • 2 기타 문의
        대량구매나 제휴 문의도 가능한가요?

        안녕하세요,

        티타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


        대량 구매 관련 기준은 현재 정비 중으로 추후 안내 예정이며,

        제휴 관련 문의는 marketing2@dailynco.com로 메일 문의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

        감사합니다.


      • 1 기타 문의
        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  고객센터 및 1:1 상담톡 서비스 운영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    - 고객 센터 [070-4459-1120]

        평일 09:00~17:30 | 점심 11:30~12:30


        - 카카오 상담톡 @티타드

        평일 09:00~17:30 | 점심 11:30~12:30


        궁금하거나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  등록된 게시글이 없습니다.